결혼정보회사 가연, 커플·매칭매니저 채용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커플·매칭매니저 채용 진행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10.3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커플·매칭매니저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커플·매칭매니저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가연에 따르면, 가연 시스템은 한 회원당 두 매니저가 함께 논의하는 ‘2대 1 관리’를 기본으로 한다. ▲추가로 자동 프로필을 받아볼 수 있는 ‘AI 매칭’ ▲본인이 직접 검색해 미팅 제안을 하는 ‘가연 멤버스’까지 총 3가지로 이뤄지고 있다. 선택의 다양성을 주는 인공지능(AI) 매칭과 멤버스는 동의한 회원만 진행하며 별도의 금액 추가는 없다.

커플매니저는 고객의 상담과 가입을 돕는 이로 원하는 결혼관과 이성관 등에 대한 진중한 이야기를 나누는 역할이다. 매칭매니저는 커플매니저와 함께 회원의 프로필 추천을 의논하고 전반적인 회원 미팅과 후기, 피드백을 관리한다.

가연 관계자는 “커플매니저는 좋은 결혼을 희망하는 많은 이들과 대화를 나누는 만큼,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조언을 전할 수 있는 사람이다”라며 “이외에 상담이나 영업과 관련된 경력이 있다면 더욱 빠르게 적응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고용 시 신입과 경력 과정을 별도 구분하고 있다. 매니저 경력이 없다면 업계 전반과 업무에 대한 별도의 교육과 함께, 일정 기간 교육비를 함께 지원받는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1대 1 매칭 외에도 매월 미팅파티 행사 등을 열어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