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단순 변심 및 매장 전시용 상품으로 신제품과 동일한 2년 무상 A/S 보장
[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110년 전통의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에서 커피머신 리퍼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4밝혔다.
특가로 제공되는 밀리타의 리퍼제품은 서울 강남 뉴코아백화점의 밀리타 직영판매점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6층 밀리타 매장에 전시 판매한다. 고객들은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2년 연속 판매 1위인 밀리타의 고성능 커피머신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자동 상품들은 홈쇼핑에서 완판 신화를 이룬 밀리타 모델로,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박스만 개봉됐거나 매장 전시용으로만 사용된 제품이다. 새상품에 준할 정도로 사용감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밀리타의 엄격한 관리 기준에 의해 선별된 이번 리퍼제품은 가정용 커피머신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신제품과 마찬가지로 2년 무상 A/S를 보장한다.
밀리타코리아는 국내 자체 A/S센터를 구축하고 수리부품을 상시 완벽 구비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A/S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밀리타 커피머신 기사를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는 24시간 내 A/S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리퍼제품 이벤트를 기획한 밀리타코리아의 관계자는 “밀리타가 엄선한 리퍼제품은 사용감이 거의 없는 최상급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커피머신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밀리타의 리퍼제품를 원하는 고객들은 직접 매장에 방문해 직접 보고 체험해 본 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밀리타코리아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국내 커피머신 판매 1위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08년에 설립된 독일 최대 규모의 커피 그룹인 밀리타는 세계 100여개국에 커피머신을 비롯해 커피, 커피필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밀리타는 매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정통 커피머신의 기술력과 현대적 디자인 요소를 조화롭게 겸비해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고객들에게 밀리타 제품을 선보이는 밀리타코리아는 국내 홈쇼핑 시장 진출 2년만에 커피머신 2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품질, 디자인, 편리성, 기능, A/S등의 부문에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밀리타코리아의 다양한 제품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