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여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마지막 주자 출격
상태바
멜로디데이 여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마지막 주자 출격
  • 연예뉴스
  • 승인 2018.09.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파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가왕’출신 멤버 여은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에 출격한다.

멜로디데이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측은 "멜로디데이 멤버 여은이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마지막 주자로 참여, 금일 파트9 '홀리데이(Holiday)'의 음원을 발표한다"고 14일 오전 전했다.

멜로디데이는 앞서 지난 7일 막내 차희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여덟 번째 OST 가창을 맡아 극 중 강미래(임수향)의 테마송 '렛츠 고(Let's Go)'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금주에는 멜로디데이의 파워 보컬 여은이 바통을 이어 받고 성원 속에 종영을 앞둔 ‘강남미인’의 마지막 OST트랙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은이 참여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홀리데이(Holiday)’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트랙으로, 힘있고 매력넘치는 여은의 보이스가 곡의 유쾌한 분위기를 한층 상승 시켜주는 곡이다. 이 곡은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하울(HowL)과 신예 작곡가 김보성이 참여, 더욱 탄탄한 완성도를 다졌다.

데뷔 전부터 ‘OST계의 신데렐라’라는 수식어로 불려 온 멜로디데이는 그 동안 20여 편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남다른 가창 실력을 입증해 온 실력파 걸그룹이다.

이 중 멜로디데이의 메인보컬 여은은 그 동안 OST, 피처링 작업 등 다양한 보컬활동을 중심으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MBC '복면가왕'의 9대 가왕 출신인 여은은 음악 팬들 사이에서 가요계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며 남다른 존재감 역시 다져오고 있다.

한편 여은이 솔로 참여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파트9 ‘홀리데이(Holiday)’는 1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걸그룹 멜로디데이는 지난 8월, KBS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특집 편’에 완전체 출연, 실력파 걸그룹 다운 압도적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멤버 각자가 예능,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