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 불어오는 날씨가 왔다. 짧은 가을을 놓치기 싫다면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그중에서도 인천은 다양한 매력의 여행 명소로 가득하다. 특히 활기찬 정취를 만끽하며 식도락 기행을 즐길 수 있는 소래포구는 가족 나들이 및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가을을 맞아 제철을 맞은 신선한 해산물을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수많은 단골들이 소래포구 맛집으로 인정한 ‘남해횟집’을 방문해보자.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위치한 소래포구 단체회식 횟집, 소래포구 횟집, 소래포구 단체회식 맛집, 인천 논현동 횟집, 인천 소래포구 ‘남해횟집’은 엄격한 기준 아래 좋은 재료만을 선별하여 내공이 살아있는 솜씨로 정성껏 조리하는 인천 소래포구 맛집으로, 매일 공급되는 싱싱한 해산물을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미, 우럭, 광어, 농어 등 신선한 자연산 활어 회를 비롯하여 다양한 어종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모둠회가 특히 인기 있는 메뉴다. 또한 시원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꽃게탕, 얼큰하고 개운한 매운탕과 같이 소주 한 잔 기울일 때 찰떡궁합을 이루는 뜨끈한 국물 요리를 비롯해 가을 제철을 맞이한 전어, 대하 등 계절 별미까지 알차게 갖추고 있으니 색다른 별미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더욱 추천할만하다.
특히 이곳은 넓고 깔끔한 실내 공간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개별 공간으로 분리되는 실내는 오붓한 식사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최대 100여 명 이상 수용 가능할 만큼 넉넉하니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창회, 송년회 등 각종 단체모임을 위한 식사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점점 모임 약속이 늘어나는 시기가 다가오는 만큼 소래포구 단체식당, 소래포구 단체횟집을 찾고 있다면 ‘남해횟집’의 문을 두드려 보는 것도 좋겠다. 정갈한 상차림으로 더욱 높은 만족도를 뽐내는 ‘남해횟집’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소래포구 남해횟집’을 검색하여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