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은 지난 2일 유튜버 랄랄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29만명 이상의 시청자를 모으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전체 카테고리와 생활·건강, 패션 카테고리에서 동시 1위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든 관계자는 “이날 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접속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며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랄랄의 부캐 ‘이명화’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거두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설명했다.
방송에서는 최근 출시한 이불 파우치 XXL 사이즈를 비롯해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세이프 크로스 바디백, 확장형 뷰티 파우치 등 브랜든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물 혹은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