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트레이드, 건강기능식품 제품 헬시원샷 모델에 배우 윤다훈 발탁
상태바
헬시트레이드, 건강기능식품 제품 헬시원샷 모델에 배우 윤다훈 발탁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10.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헬시원샷’을 출시한 헬시트레이드는 자사 제품 모델로 배우 윤다훈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헬시트레이드

건강기능식품 ‘헬시원샷’을 출시한 헬시트레이드는 자사 제품 모델로 배우 윤다훈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윤다훈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재치 있는 매력과 활력 넘치는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배우다. 1983년 데뷔한 윤다훈은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드라마 ‘세 친구’를 통해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인지도를 쌓아 당시 1년간 약 40개의 CF를 찍었다.

헬시트레이드 관계자는 “대중에게 알려진 윤다훈의 이미지가 제품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며 “배우 윤다훈의 이미지를 통해서 헬시원샷이 추구하는 건강한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헬시원샷은 현대인의 일상에서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 한 병에는 마리골드꽃 추출물에서 얻은 루테인, rTG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유지),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 등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성분이 함유됐다. 액상과 정제를 결합한 일체형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또 각 성분이 필요한 일일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도록 원료 성분을 맞춤 설계했다.

한편, 헬시트레이드는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 미국 등 청정 지역에서 직접 제품을 제조해 유통 마진을 줄이고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3년간 전국에 100여 개의 대리점을 유치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