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배터리 개발 기술인력 신규 채용... 31일까지 서류 접수
상태바
현대차, 배터리 개발 기술인력 신규 채용... 31일까지 서류 접수
  • 김성태 기자
  • 승인 2024.10.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전고체 배터리를 비롯한 차세대 배터리 개발 가속화를 위해 의왕연구소에서 차세대 배터리 개발을 함께할 기술인력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전고체 배터리를 비롯한 차세대 배터리 개발 가속화를 위해 의왕연구소에서 차세대 배터리 개발을 함께할 기술인력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배터리 기술인력이 수행하게 될 업무는 ▲배터리 샘플 제작 및 품질 관리 ▲개발 장비 유지 및 보수 ▲소재 및 부품 관리 등이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 성별 제한은 없다. 단,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여야 한다. 세부 요건은 현대차 기술인력 채용 홈페이지(https://technician-talent-hyundai-n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11월 중 서류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를 대상으로 11월 내 인적성 검사를 실시하고, 12월 1차 면접, 내년 1월 최종 면접 및 신체검사 등을 거쳐 내년 2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안정적인 소재 확보부터 배터리 설계 및 관리 역량강화, 차세대 배터리 개발 등 배터리 전 영역을 아우르는 기술 역량을 갖출 계획”이라며 “미래 모빌리티의 핵심 분야인 배터리 기술의 진보 과정을 함께할 인재들이 이번 기술인력 채용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태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