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해외 숙소와 항공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위클리 오픈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선착순 이벤트다. 이번 주 공개되는 일본 숙소는 최대 84%까지 할인해 9만원대에 예약이 가능하다. 대상 숙소는 ▲호텔 몬토레 에델호프 삿포로 ▲그리즈 프리미엄 오사카 호텔 두 곳이다.
호텔 몬토레 에델호프 삿포로는 일본 전국 주요 도시에 분포해 있는 ‘호텔 몬토레 그룹’의 숙소로 특가 할인 이외에도 대욕장 이용, 미네랄워터 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리즈 프리미엄 오사카 호텔은 오사카 여행객들이 필수로 방문지인 구로몬 이치바 시장 및 닛폰바시 등을 도보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은 숙소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일본 주요 여행지의 유명 숙소를 최대 84% 할인 특가로 가격대로 제공하는 것은 직계약을 맺은 여기어때만 가능한 혜택”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일본 숙소 특가 상품 이외에도 오픈런 이벤트를 통해 해외 항공권 50% 할인, 항공+숙소 상품 최대 67%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픈런 이벤트 상품 매주 변경되며 다음 주 라인업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