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20일 밝혔다.
헤라에 따르면, 지난 8일 태국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의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을 열었다. 내달에는 방콕의 초대형 쇼핑몰인 ‘시암 파라곤’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또한 태국 현지 멀티 브랜드 숍인 ‘이브앤보이(EVEANDBOY)’를 비롯해 ‘세포라(SEPHORA)’의 주요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적극적으로 채널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라자다(Lazada)에 론칭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쇼피(Shopee)와 틱톡 숍(Tiktok Shop)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일 방침이다. 태국 시장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쿠션과 파운데이션, 립 틴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라 관계자는 “일본 진출에 이어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며 글로벌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우진 마켓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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