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리니티 스파는 바캉스의 계절 여름을 맞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더 트리니티 스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계획 중인 휴가에 관한 영수증 증빙 시 20만원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항공 기차 숙박 영수증과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스캉스’를 즐기기 위해 등록한 영수증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의 바디관리 프로그램인 ‘매끈 슬림 팔’ 관리 프로그램도 4회 패키지로 선보인다.
매끈 슬림 팔 관리는 더 트리니티 스파의 시그니처 스파툴인 트리니를 이용해 정체된 액와(겨등랑이) 순환을 통해 노폐물 배출을 돕는 테크닉이 포함된다. ‘크라이오 테라피’라고도 불리는 냉동 요법을 활용해 팔뚝 살을 매끄럽게 관리해 주는 바디 관리 프로그램이다.
이달 중 매끈 슬림 팔 관리 4회 패키지 등록 시 4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전신 바디 스파 테라피를 특별한 금액으로 경험할 수 있는 1회 체험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여름휴가를 계획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작년부터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휴가 기간 중 태양과 바람에 의해 손상된 피부 관리를 해드리고픈 마음을 담아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현금 20만원처럼 사용 가능한 20만원 포인트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매끈 슬림 팔관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