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식품 회사 머거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브랜드스토어로 전환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가 직접 선정하는 네이버 쇼핑 상위의 브랜드만이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머거본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상품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머거본은 오는 21일 브랜드스토어 전환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림 받기 동의 시 2000원 할인 혜택과 1000원 중복 할인을 제공하고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세트 상품’도 선보인다. 이밖에 19일부터 22일까지 ‘원쁠딜(1+1)’도 진행된다.
아울러 제품 구매 후 오는 31일까지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와 공식 SNS에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브랜드스토어 소식을 공유하고 축하글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머거본 간식 세트 5종을 증정한다.
머거본 관계자는 “브랜드스토어 론칭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머거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