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승수, 족발신선생 선릉점 점주로 새로운 모습 선보여
상태바
배우 김승수, 족발신선생 선릉점 점주로 새로운 모습 선보여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7.0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배우 김승수가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신선생의 선릉점 점주가 된 소식을 족발신선생 공식 유튜브 영상과 홈페이지로 전했다. 사진=족발신선생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배우 김승수가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신선생의 선릉점 점주가 된 소식을 족발신선생 공식 유튜브 영상과 홈페이지로 전했다.

5일 족발신선생에 따르면, 배우 김승수는 지난해 인천 청라에 위치한 족발신선생 청라점을 방문해 화덕통구이족발을 먹어본 계기로 직접 족발집을 운영하는 점주가 됐다고 한다. 족발신선생 관계자는 “선릉점 매장은 자사의 100번째 매장으로 그 의미가 특별하다”며 “브랜드 모델로까지 발탁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 선릉역 1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족발신선생 선릉점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운영한다.

족발신선생 관계자는 “오픈 첫날인 지난달 7일에는 이른 시간부터 수많은 고객이 방문해 빠르게 만석됐다”며 “매장에 방문하신 모든 고객분들과 점주인 김승수 배우와 함께하는 현장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즐거운 분위기를 북돋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현장은 족발신선생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족발신선생 점주이자 브랜드 모델인 김승수의 첫 CF 영상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