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는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티슈(tiissue)와 함께 협업해 무신사에서 출시한 프레비츠 ‘엑스퍼트 스튜디오 핏 쿠션’이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프레비츠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지난 4월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전체 카테고리 1위에 이어 이번 지난달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도 뷰티 페스타 카테고리 전체 2위를 기록했다. 프레비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쿠션으로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탄탄한 보습력과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며 “프레비츠만의 특허 성분 ‘2중 밀착 글로우 폴리머’, ‘2중 필름 포머’로 피부 깊은 속부터 올라오는 맑은 속 광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온 여름철 소비자들이 고르고 균일한 가벼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며 “지속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티슈는 “팬들과의 소통으로 메이크업 등 지속적인 문의가 끊이지 않았는데 좋은 기회로 프레비츠와 협업을 통해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레비츠와 함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