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 ‘24SS NEW 레디 투 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메트로시티에 따르면, 이번 24SS 뉴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은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는 셋업룩부터 빈티지와 캐주얼 두 가지 상반된 무드를 매력적으로 구현한 데일리웨어까지 선보인다. 포르토피노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트로베리 티셔츠는 다양한 컬러, 유니크한 프린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밖에 24SS 티셔츠 라인업에서는 메트로시티 특유의 위트가 깃든 다양한 티셔츠를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고 레디 투 웨어와 주얼리 그리고 핸드백을 최대 7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트로시티 공식몰과 W컨셉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