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오는 11일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 8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해당 음료는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맛을 조합한 제품으로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용량은 기존 500mL에서 600mL로 늘렸고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라고 설명했다. TV 광고의 경우 광고모델로 웰치스 제로 주 타깃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또 오는 22일부터 10일간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홍보 및 시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