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염색약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스테이씨(STAYC) 윤을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새 뮤즈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로레알파리는 선정 이유에 대해 “윤이 갖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앞으로 윤과 함께 큰 시너지를 내며 브랜드의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로레알파리는 뮤즈 발탁 소식을 전하면서 윤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 비주얼도 공개했다. 광고 비주얼 속 윤은 다양한 콘셉트의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시크한 매력부터 상큼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애쉬를 한 방울 더한 내추럴하고 세련된 샌드 베이지의 헤어 컬러는 윤의 아름다운 미모와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윤이 선보인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로레알파리만의 라이트닝 톤업 기술로 모발을 최대 2.5레벨 밝혀준다. 어두운 모발에서도 선명한 컬러를 완성시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색감을 낼 수 있다. 메인 컬러 7.35 샌드 베이지와 애쉬 블론드, 핑크 브라운 등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또 구성품으로 포함된 ‘애프터-컬러 약산성 샴푸’와 ‘컬러-락 컨디셔너’는 두피와 모발을 케어 해줄 수 있다. 애프터-컬러 약산성 샴푸는 염색 모발 전용 샴푸로 두피를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고 컬러-락 컨디셔너는 염색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제공한다. 한편 로레알파리는 새로운 뮤즈 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로레알파리 공식 온라인 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