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기자] 아트테이너 작가 박기웅이 위아트와 함께 ‘아트 에디션’을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미술대중화 브랜드 위아트는 국내 1위 미술브랜드로서, 명화부터 추상화, 모던아트까지 그림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일반 대중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미술품을 소개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위아트는 대중들에게 영향력이 있고,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들에게 예술성과 독창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셀럽 작가들을 중심으로 ‘아트 에디션’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장기간 코로나로 인해 지쳐 있는 대중들에게 “특별한 예술작품을 통해 일상의 기쁨과 행복을 선사“하고자 한 취지에서 이번 위아트 ‘스타작가 아트 에디션’에 박기웅 작가를 섭외하게 됐다.
위아트 온라인샵에서 박기웅 화가의 작품 중 총 14점이 단독으로 진행되는 ‘아트 에디션’은 작품당 한정수량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독점 판매를 진행한다.
판매되는 작품은 지난 3월 ‘한국회화의 위상전’ 입상작 ‘Ego’ 시리즈인 ‘ego3’, ‘ego.origin’을 비롯해 박기웅이 직접 엄선한 작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위아트 큐레이터는 “인물화”라는 장르를 통해 인간의 내면의 감정을 작품에 투영시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심도있게 표현하는 박기웅 작가의 작품이 인상깊었고, 이번 위아트 아트 에디션을 통해 호소력 짙은 박기웅 작가의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고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박기웅과 위아트가 함께하는 '아트 에디션'은 오는 23일부터 위아트 온라인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박기웅 작가는 6월19일부터 6월25일까지 L7명동에서 2번째 단독 전시회로 대중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