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정동환, 피아노 솔로 앨범 ‘White’ 6월 24일 발매…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멜로망스 정동환, 피아노 솔로 앨범 ‘White’ 6월 24일 발매…콘셉트 포토 공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은 기자] 멜로망스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정동환이 첫 솔로 앨범 ‘White’를 발매한다.

정동환은 지난 15일 멜로망스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Whit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환은 밝은 탈색 헤어로 변신한 반전 매력의 비주얼부터 특유의 섬세한 시선까지 표현해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환은 멤버 김민석의 군입대로 지난 2019년 12월 이후 멜로망스 활동의 휴식기를 가졌으며, 그간 정승환, 비투비 서은광 등과 함께 작업하며 외부 작업 위주로 활동해왔다. 공백기 중에도 꾸준히 음악적 활동을 이어온 정동환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무르익은 피아니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광합성은 “정동환은 김동률, 박효신, 김범수 콘서트에 피아노 연주를 맡았으며, 제7회 자라섬국제재즈콩쿨 대상까지 수상하며 피아니스트로서 그 실력은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정동환의 솔로 앨범은 멜로망스 팬들 사이에서도 기다리던 분들이 많았을 거라 생각된다. 이번 앨범은 정동환의 피아노 선율만을 오롯이, 순수하게 느낄 수 있는 11곡으로 가득 채워져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동환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피아노 연주 앨범 발표 후 29일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그리고 오는 26일 멜로망스 김민석의 제대가 기다리고 있어 멜로망스로서의 다음 행보 또한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