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새 보컬 찾는다
상태바
하이브로,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새 보컬 찾는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원 기자] 밴드 장미여관 출신 배상재(기타)와 윤장현(베이스)이 주축이 돼 결성한 그룹 하이브로(High Bro)가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 출발에 나선다.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뛰어난 음악성과 풍부한 경험을 자랑하는 하이브로와 전속계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하이브로의 향후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하이브로는 밴드 장미여관 멤버로 8년여간 왕성한 활동을 펼친 바 있는 배상재와 윤장현이 주축이 돼 결성한 팀으로, 지난 2019년 11월 활동을 시작해 싱글 '노래하자', '나만 몰랐어', EP '굿 모닝(Good Morning)' 등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하이브로는 현재 배상재, 윤장현, 김호용(드럼) 3명이 소속돼 있으며, 객원 보컬이었던 동하는 프로젝트 활동 기간 종료 이후 팀과 작별했다. 이와 관련해 하이브로는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에서 도약을 이뤄내겠다는 각오와 함께 앞으로 활동을 함께 펼쳐나갈 새 보컬을 찾고 있다.  

멤버들은 "장미여관 활동 당시 호흡을 맞췄던 스태프들이 속한 기획사인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하이브로의 행보에 대한 지속적인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설립된 신생 기획사로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 백지영 편에 출연해 가창력을 뽐낸 바 있는 신예 가수 임지안이 속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