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엘라스트(E’LAST) 로민 & 가수 채명주, ‘안티팬’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상태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엘라스트(E’LAST) 로민 & 가수 채명주, ‘안티팬’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은 기자] 실력파 아이돌 그룹 엘라스트의 로민과 서정적인 음색으로 주목받는 가수 채명주가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가 로민의 ‘Starlight’와 채명주의 ‘작은 아이’를 4일(오늘) 오후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Starlight’는 극 중 후준(최태준 분)의 재기곡으로 네오 소울 장르의 곡이다. 클래식하고 심오한 감성부터 강렬하고 트렌디한 퍼포먼스로 인정받는 실력파 아이돌 가수 로민은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엘라스트의 2번째 미니앨범 ‘Awake’에 참여한 이철원 음악감독과의 인연으로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된 로민은 ‘Starlight’를 통해 팀 활동으로 충분히 보여주지 못했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을 보여준다고.

두 번째 트랙인 ‘작은 아이’는 모두의 안에 있는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어 하는 내면의 아이에 관한 곡으로, 반짝이는 후준의 삶 이면에 자리 잡은 어린아이 같은 외로움을 노래했다. 서정적인 기타 반주와 부드러운 보컬의 도입부를 지나, 갈수록 풍부한 코러스와 채명주의 서정적이고 슬픈 목소리가 어우러져 외롭고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뒷모습’, ‘공,명(空,冥)’, ‘귀향’ 등의 곡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색을 담은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채명주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 누구에게도 드러내지 못했던 이야기를 독백하는 형식으로 풀어내어 시청자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