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기자] 올라운더 뮤지션 주니(JUNNY)가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알찬 컴백을 예고했다.
주니는 지난달 31일 소속사 모브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더블 타이틀 앨범 'inside the sober mind. (인사이드 더 소버 마인드)'의 첫 번째 더블 타이틀곡 'inside (인사이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한 남자가 침대 위에 누워 휴대폰을 들여다 보는 모습의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화면이 넘어가며 남자가 서 있는 곳이 집이 아닌 아름다운 자연으로 바뀌어 눈길을 끈다. 그 때 "stay inside"라고 노래하는 주니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inside'의 제목과 발매일인 '2021.06.03 6PM(KST)'이 가독성 있는 글자로 적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2일 오후 7시에는 두 번째 더블 타이틀곡 'sober (소버) (ft. YOUH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주니와 YOUHA가 호흡을 맞춘 'sober'는 'inside'와 또 다른 무드로 예고됐다. 뮤직비디오와 티저에도 주니가 직접 등장해 'sober'를 가창하며 리스너들에게 시청각적인 만족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주니는 'inside'와 'sober'를 모두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발휘했다.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만큼 주니가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으로 어떤 완성도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주니는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으로 R&B씬에서 호평과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션의 뮤지션'이다. 특히 장르를 불문한 송라이팅 능력으로 아이유, 엑소 카이, 수호, 백현, NCT U, NCT DREAM의 노래를 작사, 작곡하며 리스너들과 소통해왔다. 또한, JTBC '런 온'과 tvN D Story '좀 예민해도 괜찮아'의 OST 작업에도 참여했다.
이처럼 주니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채를 담아낸 'inside the sober mind.'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