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현우, 한국판 '종이의 집' 합류! 유지태-김윤진-박해수-전종서와 호흡
상태바
[공식] 이현우, 한국판 '종이의 집' 합류! 유지태-김윤진-박해수-전종서와 호흡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3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원 기자] 배우 이현우가 넷플릭스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으로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전종서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31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이현우가 한국판 '종이의 집'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2017년 스페인 원작을 시작으로 매 시즌 글로벌한 돌풍을 일으키며 현재 시즌 5를 앞둔 작품이다. 이번 한국판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이현우는 강도단의 막내 리우 역으로 합류, 더욱 막강해진 한국판 ‘종이의 집’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2019년 군 전역 후 영화 ‘영웅’, ‘드림’(가제) 등 기대작에 연이어 캐스팅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낸 이현우의 새로운 작품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연평해전’, ‘기술자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공부의 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이현우가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전종서 등 출연 배우들과 만나 선보일 연기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이현우는 소속사 어썸이엔티를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돼 설렌다”면서 “한국판 ‘종이의 집’을 기다리시는 분들께 매력적인 작품, 기억에 남을 만한 멋진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연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판 ‘종이의 집’은 ‘손 the guest’, ‘보이스’, ‘블랙’의 김홍선 감독이 연출을, 극본은 ‘나 홀로 그대’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류용재 작가와 그의 작가팀이 맡아 뛰어난 몰입감과 짜릿한 스릴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현우의 합류로 또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국판 ‘종이의 집’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