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2천만 팔로워 순이엔티, 유명 틱톡커 대거 영입 '글로벌 도약'
상태바
1억 2천만 팔로워 순이엔티, 유명 틱톡커 대거 영입 '글로벌 도약'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은 기자] 뉴미디어 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자리 잡은 순이엔티(SOON ENT. 대표이사 박창우)가 티곰, 스마일밤, 잔나코리아, 이인화, 이인주, 블링 등 영향력 있는 대표 틱톡커들을 새로 발굴해 계약을 체결했다.

21년 1분기 순이엔티는 국내외 댄스 특히 크록하 분야에서 두드러지는 틱톡커로서 해당 분야를 리드하고 MEME을 창조하는 역할을 하고있는 7백만 팔로워의 '티콤'과 MZ세대의 눈길을 끄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메이크업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ASMR 콘텐츠로서 유튜브와 틱톡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인플루언서 '스마일밤'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한국인 틱톡커로서는 거의 유일하다 볼 수 있는 아랍문화 콘텐츠인 음식, 문화, 언어, 일상 등을 재치있고 쉽게 풀어내며 오래전부터 유튜브(106만 구독자)를 운영해온 '잔나코리아(Jannah_korea)'는 물론 각각 뛰어난 미모를 무기로 틱톡 트렌드를 따라 활발히 활동중이며 특히 모녀 틱톡커로서는 틱톡에서 유일하게 활동중인 이인화, 이인주, 블링 등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소속 틱톡커 총합1억 2천만팔로워를 돌파한 거대 틱톡 공식 MCN 전문회사인 순이엔티는 틱톡하면 대표되는 댄서소나, 리나대장님, 신사마, 지원패밀리(최지원) 등 오랫동안 TOP 랭킹을 유지해 오고있는 틱톡커는 물론 다양한 분야의 틱톡커를 전속 매니지먼트하게 되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의 틱톡커를 전속 매니지먼트하는 순이엔티는 계약된 인플루언서들에게 콘텐츠 데이터 분석, 콘텐츠제작비, 영상편집, 기획콘텐츠, 방송 및 광고 출연, 틱톡커 및 연예인 콜라보레이션 등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박창우 대표는 "올해 순이엔티는 계속해서 본인만의 콘텐츠로 매력을 뽐내며 활동하는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인플루언서를 발굴할 예정이며 이들과 함께 국내를 넘어 글로벌 MCN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