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앤영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 출시
상태바
오드리앤영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1.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오드리앤영(audrey&young)’에서 시카 바이옴 성분과 자연 유래 오일의 최적 블렌딩으로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 속 피지까지 말끔하게 지워줄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오드리앤영의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독자적으로 개발한 시카 바이옴 테라피를 적용해 유익균이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케어 해주고 약해진 피부의 장벽을 보호해 준다. 여기에 4가지(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씩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유래 유효성분이 외부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흡수력 좋은 5가지 식물성 오일 배합으로 세안 중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영양을 부여 한다.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산뜻한 제형의 텍스처로 가볍게 롤링해준 후 물을 더하면 우윳빛으로 유화 되며 피부 사이사이의 잔여 메이크업 및 노폐물, 피지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이후 말끔하게 헹궈 내주면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오일들이 피부에 당기지 않는 영양감을 채워주며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동물 보호 단체 페타(PETA) 인증,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드리앤영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2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시 1+1 혜택과 무료배송 및 ‘카올린 클레이’가 함유된 ‘버블 껌 핑크 클렌저(50ml)’도 함께 증정한다. 더불어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설날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