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마켓] 디폰데, 생기 가득 수분케어 ‘히아밸런스 라인’ 3종 출시 外
상태바
[투데이 마켓] 디폰데, 생기 가득 수분케어 ‘히아밸런스 라인’ 3종 출시 外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기자]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겨울철 한파로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디폰데 히아밸런스(Hyabalance)라인’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과 깊은 수분 전달력을 지닌 ‘올리고 히알루론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수분∙생기 케어 라인이다. 디폰데만의 특별한 수분 조합으로 생기, 수분, 진정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외부 스트레스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등 3종으로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생기를 더하며 맑은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저자극 워터 타입의 ‘디폰데 히아밸런스 토너’, 히알루론산의 꽉 찬 수분감으로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앰플’, 연꽃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안정화된 겔 구조의 크림 제형이 수분 광채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외부의 찬 바람과 건조한 실내환경으로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겨울철에는 수분을 빠르게 보충하고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최근 잇따른 한파로 인한 피부 건조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디폰데의 히아밸런스 라인과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를 추천 드린다”라고 전했다.

신규 코스메틱 브랜드 스카인드(SKIND)가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

스카인드는 피부를 뜻하는 스킨(SKIN)과 친절한, 다정한의 뜻을 지닌 카인드(KIND)의 합성어로 ‘피부에 친절한 해답을 제시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62년 의약적 노하우를 자랑하는 면역 의약품 전문 회사인 국제약품과 여러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30년 경력의 이경은 원장이 합심해 만든 스카인드는 여러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 면역력 강화 및 건강미 넘치는 삶을 위한 쉽고 간편한 ‘올 이지 메이크업(All Easy Makeup)’ 라이프를 제안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10가지 베리 추출물의 함유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매직 10 글로우 크림’(30ml) 과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겸비한 ‘매직 10 글로우 스틱’(10g) 총 2가지이다.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수분 오일 베이스와 프라이머 기능으로 붉은기, 잡티, 기미 등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초미세 미네랄 펄을 함유해 은은하게 얼굴 빛을 밝혀준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과 더불어 스킨케어 효과를 지닌 복합적인 제품으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컬러로 개발했다.

또 성별, 연령,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스킨 톤 베이스 컬러를 함유해 피부에 자연스러운 톤 업과 뛰어난 지속력의 광채를 선사한다. 용기의 경우 피부에 광채는 물론 톤과 결을 살리기 위해서 베이스와 오일의 비율을 최상의 조건으로 맞춰주는 특수 듀얼 용기를 개발해 사용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가 손상된 머리카락을 솜털처럼 보송보송하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바꿔주는 손상모 리페어 아이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Light As Air)는 무거운 고분자 실리콘 성분 대신 가볍고 산뜻한 저분자 단백질 영양성분을 사용한 프리미엄 손상모 케어 제품이다. 모레모 만의 3단계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을 적용해 과유분으로 인한 모발 처짐 없이 공기처럼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머릿결로 돌려 놓는게 특징. 게다가 실리콘 프리 처방으로 뿌리 쪽 모발과 두피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된 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은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식물성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식물성 단백질 등 각종 영양성분을 충전한 다음, 영양성분이 모발에 착 붙어있을 수 있게 하는 '피탄트리올'이 모발을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마지막에 식물유래 오일로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 외부로부터 보호해 준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는 뿌리 쪽 모발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실리콘 프리 제품인 만큼 부담없이 가벼운 부드러움을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