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MZ세대를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피부에 온전히 흡수되는 ‘진짜 수분’ 라인 ‘네케르 모이스터치(Moistouch)’ 라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탄탄한 수분 기본기를 채워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라인이다. 입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촘촘하게 차오르는 수분빛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유수분 밸런스 균형이 깨져 속당김을 느끼는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막 세수한 듯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모이스터치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안심 포뮬라를 인증받았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토너’는 워터리 제형 토너로 피부에 끈적임 없는 ‘진짜 수분’을 공급한다. 올리고히알루론산과 함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해 유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수용성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B3는 특히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게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세안 후 화장솜에 듬뿍 적셔 남은 잔여물을 닦아내면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가 가능하다. 수분을 깊이 충전하고 싶을 때는 피부에 레이어링 하듯이 2-3회 덧발라 사용해도 좋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앰플’은 피부를 튼튼한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진짜 수분’ 앰플이다. 올리고히알루론산이 무너진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인 비피다발효추출물이 수분 장벽을 한 번 더 견고히 케어해 피부의 수분 체질을 건강하게 개선해준다. 네케르 측은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묽은 워터-젤 제형으로, 텍스처는 가볍지만 수분이 농축되어 있어 소량만 발라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크림’ 역시 수분으로 되찾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젤 크림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청량감이 느껴지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수분으로 차올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상태를 오래도록 지속해준다.
네케르 관계자는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사계절 피부 수분 케어를 도와주고, 특히 겨울철 유수분 밸런스나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분들께 추천하는 진짜 수분 라인”이라며 “토너부터 앰플, 크림까지 단계별 수분 케어를 통해 메이크업 전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케르의 ‘모이스터치’ 라인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러블리한 핑크빛 감성을 전달하는 의류 쇼핑몰 쇼핑몰 츄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