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21 새해 특가 왔소’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엘빈즈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유식부터 유아 간식과 아기 반찬 등 엘빈즈의 인기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풍성한 사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먼저 이유식 7일분 또는 14일분 식단을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고, 이유식 28일분 식단 구매 고객에게는 3일분 페이백 혜택 제공에 어린 작두콩을 껍질째 넣어 순하게 우려내 물 대신 마시기 좋은 ‘엘빈즈 작두콩현미차’ 10팩을 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소의 해를 맞아 엘빈즈가 보장하는 ‘한우 마니 이유식 특가’ 할인도 마련했다. 한우 마니 이유식을 세트별(10팩, 20팩, 30팩)로 최대 42%까지 가격 할인을 제공하고, 20팩 구매 고객에게는 ‘엘빈즈 곡물퓨레 2팩’ 증정을, 30팩 구매 고객에게는 ‘엘빈즈 유기농 보리차 1박스’가 선물로 함께 배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엘빈즈의 유아간식과 아기반찬도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엘빈즈 관계자는 “건강하고, 힘찬 신축년(辛丑年) 새해 맞이를 기원하며 한우가 듬뿍 들어간 이유식부터 아이의 입맛을 살려줄 맛 좋은 반찬류까지 평소 엘빈즈의 인기 품목들로 이벤트 제품을 구성했다.”며, “가격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엘빈즈가 마련한 올해 첫 일석이조의 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