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원 기자] 그룹 노을이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10일 TOON STUDIO와 느을은 "노을이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지켜줄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켜줄게'는 언제 어디서나 묵묵히 바니의 옆을 지키는 원의 테마곡으로, "언젠가 세상이 등 돌려 너를 외면한다고 해도 항상 너의 곁을 지켜줄게"라는 가사 한 줄에 바니를 향한 원의 마음과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의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 노을은 바니를 향한 원의 마음을 진정성 있게 담아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함과 동시에 웹툰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노을은 네 명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그룹으로, 발매하는 곡마다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대한민국 대표 '명품 보컬리스트 그룹'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신곡 '너의 곁에만 맴돌아'를 발표해 노을표 이별 감성으로 진하게 물들였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 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