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수 기자] 한국오츠카제약은 11월 29일까지 미백 주름 기능성 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너시그널 출시를 기념해 ‘턴오버 미백/안티에이징 이너시그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턴오버 미백/안티에이징 이너시그널 체험단은 피부의 겉이 아닌 피부 턴오버 개선을 통해 건강한 피부로의 근본적인 변화를 느껴보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리쥬브네이트 익스트렉트 에센스 본품(300명)과 리쥬브네이트 크림 본품(200명)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이후 제품 사용 후기를 홈페이지와 자신의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신청은 이너시그널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회원 가입과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12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체험 품목 가운데 리쥬브네이트 익스트렉트 에센스는 ‘에너지 시그널 AMP(AMP2NaOT)’ 성분이 고농도로 배합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흡수되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 제품이다. 턴오버 미백 기능을 통해 멜라닌을 감소시켜 더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해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쥬브네이트 크림은 에너지 시그널 AMP 성분과 글루코스를 함유, 산뜻한 유분감으로 피부의 영양감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잔주름을 완화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이 외에도 사용 후기를 올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베스트 리뷰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하며, 정성스럽게 제품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 가운데 최우수 후기로 선정된 5명에게는 이너시그널 ‘Perfect 5 Steps’ 모든 제품을, 우수 후기로 선정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