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클락, 첫 온라인 콘서트 개최…전 세계 팬들 만난다
상태바
세븐어클락, 첫 온라인 콘서트 개최…전 세계 팬들 만난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원 기자]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27일 오후 소속사 포레스트네트워크는 "세븐어클락이 오는 31일 첫 온라인 콘서트 'PAV Oncast Seven O'clock MEET&LIVE'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HIGHWAY'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고 오랫동안 기다려주시는 전 세계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았다"고 밝혔다.

세븐어클락은 올해 미국 투어를 준비 중이었으나, 코로나19로 취소된 것에 대한 아쉬움과 세븐어클락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위해 온라인 콘서트를 결정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HIGHWAY(하이웨이)'의 수록곡 'Hey There(헤이 데어)'와 'WASSUP(왓스업)' 뿐만 아니라 세븐어클락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세븐어클락의 무대뿐만 아니라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ing-along' 이벤트를 시작으로 팬레터, 영상 팬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대중적인 음악을 선보이며 해외에서 폭넓게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세븐어클락은 최근 발매한 앨범 'HIGHWAY'를 통해 강렬한 남자로 변신했고, 타이틀곡 'Hey There'와 수록곡 'Wassup'으로 무대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일본어, 중국어, 영어 등 5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만큼 준비된 글로벌 대세돌인 세븐어클락이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세븐어클락의 첫 온라인 콘서트 'PAV Oncast Seven O'clock MEET&LIVE'는 PAV Oncast를 통해 오는 31일 오전 11시(한국시각)부터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