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르까프(LECAF)가 2020년 FW 시즌을 맞아 이장우와 함께한 2020년 FW시즌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르까프에 따르면 브랜드 영상은 실내 체육관을 배경으로 이장우의 생활 스포츠 루틴을 보여주고 있다. 이장우는 비트 음악과 함께 등장, 체육관 로커문을 열면서 운동 시작을 알린다. 스트레칭 이후 축구·농구·테니스·클라이밍 등 다양한 스포츠에 몰입하는 모습과 르까프 브랜드 슬로건 ‘심장이 뛰어야 스포츠다’라는 내래이션이 어우러져 스포츠 열정을 표현했다.
르까프 관계자는 “르까프는 1986년 올림픽 정신과 함께 시작한 스포츠 DNA를 지닌 브랜드다. 브랜드 영상을 통해 르까프 브랜드에 담긴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르까프 제품을 자연스럽게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특히 최근 외부활동과 사람들과의 만남이 줄어들어 우울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FW시즌에는 안전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낮추고 삶의 활력을 얻으면 좋을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