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뜻을 담아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올바른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투썸에 따르면 ’올바른 마스크 쓰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코로나 19의 확산과 2차 유행을 방지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처법인 올바르게 마스크 쓰기의 국민 문화화를 목표로 기획한 캠페인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공익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코로나 19로 인해 사라진 우리 모두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투썸은 21일부터 캠페인 기간 전국 매장 내 디스플레이(PDP)를 통해 홍보물을 송출하며 올바른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 알리기에 나선다. 코나 입을 통한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는 점과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한 모습을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한 홍보물을 소비자 접점 채널에서 노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은 국내 커피문화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우리 모두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관련 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