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두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켜 주는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MEDIFENSE)’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ME(나)’와 ‘DEFENSE(지키다)’ 두 단어의 의미를 지닌 메디펜스는 아름다움과 건강의 시작은 청결한 손으로부터 시작되며 손의 깨끗함을 지키는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일상을 만들어 나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된 생활 패턴과 소비자 니즈에 대한 조사 및 연구를 바탕으로 전에 없던 새로운 차원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단순한 위생 용품을 넘어 일상을 바꾸는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다.
생활 속 모든 접촉의 시작이자 감염성 질환의 매개인 손에 대한 고찰에서 출발한 메디펜스는 ‘손과, 손이 닿는 모든 곳에’라는 슬로건 아래, 손은 물론 내 주변 모든 공간의 청결을 간편하게 관리하는 신개념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제시한다.
회사 측은 메디펜스 전 제품은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항균 99.9% 테스트를 완료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심할 수 있는 퍼스널 클린 케어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펜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 자사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기존에 없던 새로운 카테고리의 신개념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모두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켜 준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엘앤피코스메틱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