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슈퍼워’가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에 사전 예약 시작 실시
상태바
‘MARVEL 슈퍼워’가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에 사전 예약 시작 실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7.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진수 기자] 마블(MARVEL)의 첫 팀 대항 온라인 모바일 게임(MOBA) ‘MARVEL 슈퍼워’가 27일 한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에서 Google Play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MARVEL 코믹스 슈퍼 히어로와 빌런이 와칸다 전장에서 일촉즉발 대치 상황을 펼친다는 내용의 MARVEL 슈퍼워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데드풀, 스타로드 등 선망하던 슈퍼히어로를 직접 제어하고 수많은 히어로들의 협력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MARVEL 슈퍼워는 2019년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국가와 홍콩, 마카오, 대만 지역에 먼저 출시됐다. MARVEL 코믹스 속 히어로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유저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2020년에는 한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 4개 국가에서 출시되며 50명이 넘는 슈퍼 히어로를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이후에도 계속해 더 많은 슈퍼히어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MARVEL 슈퍼워는 현재 한국과 일본, 호주, 뉴질랜드의 Google Play Store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인원 수에 따라 영구 히어로와 스킨 및 전용 프로필 창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정식 출시 뒤 지급된다.

긴장감 넘치는 와칸다 전장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를 선택해 대결을 펼치는 MARVEL 슈퍼워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MARVE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