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현 기자] 리복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22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한 달간 상반기 ‘시즌 오프 세일(End of Season Sale)’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 오프 세일은 반팔티, 팬츠, 신발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리복 로얄 브릿지, 인스타펌프 퓨리, 인터벌, 나노 9, 벡터 반팔 티셔츠 등 리복의 인기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클럽 씨 뮬, 클래식 벡터 슬라이드, 액티브칠 등 인기 제품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액티브칠은 쿨링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에 맞닿을 때 시원한 촉감을 주고 땀 배출과 건조를 도와 여름 운동용 티셔츠로 제격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며 “최근 홈트레이닝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피트니스에 대한 리복의 전문성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제품들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즌 오프 세일은 리복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