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성진, ‘Zombie’ 개인 티저 공개 “새 음악 들려줄 수 있어 설레”
상태바
DAY6 성진, ‘Zombie’ 개인 티저 공개 “새 음악 들려줄 수 있어 설레”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0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융희 기자] 그룹 DAY6(데이식스)가 새 앨범 ‘The Book of Us : The Demon(더 북 오브 어스 : 더 디먼)’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DAY6는 오는 1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The Book of Us : The Demon’과 타이틀곡 ‘Zombie(좀비)’를 발표한다.

지난 4월 30일에는 자작곡으로 가득 채운 트랙리스트를 오픈해 기대를 불러 모았다.

오늘(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더 성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열기를 달궜다.

하얀 셔츠를 입은 성진은 어딘가를 지그시 바라보며 모던한 분위기를 풍겼다. 흑백 사진에서는 지나다니는 사람들 사이에 우두커니 서서 아련한 눈빛을 전하는 등 공허한 느낌을 연출했다.

성진은 “오랜만에 새로운 앨범을 들려드린다는 생각에 기대도 되고 설렌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신곡 ‘Zombie’는 Young K(영케이)와 원필이 작사했고, Jae(제이)가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노래다.

힙합 기반의 리듬과 발라드 느낌의 코드가 진행되는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입가를 맴도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DAY6는 사랑의 균형을 방해하는 무언가로 인해 마주한 절망감을 노래한다.

감정의 상실을 ‘좀비’로 표현한 이번 노래가 리스너들에게 어떤 색다른 감상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