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유통부 기자]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 패키지’를 이제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는 18일(토) 낮 12시 40분부터 60분간 판매되는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은 촘촘한 2중 필터 스펀지가 파운데이션 입자와 에센스를 곱게 필터링하여 매끈하게 밀착되는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클리오 김정인 홈쇼핑 브랜드팀 팀장은 “지난 해 11월부터 선보인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은 런칭 직후부터 앵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며, 방송 단 3 회만에 78,210개를 판매(단품 기준)해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하며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호평에 보답하고자 이번 GS홈쇼핑에서의 대대적인 라이브 런칭 방송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에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