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 GS홈쇼핑 라이브 첫 진출
상태바
클리오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 GS홈쇼핑 라이브 첫 진출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1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유통부 기자]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 패키지’를 이제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는 18일(토) 낮 12시 40분부터 60분간 판매되는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은 촘촘한 2중 필터 스펀지가 파운데이션 입자와 에센스를 곱게 필터링하여 매끈하게 밀착되는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클리오 김정인 홈쇼핑 브랜드팀 팀장은 “지난 해 11월부터 선보인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은 런칭 직후부터 앵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며, 방송 단 3 회만에 78,210개를 판매(단품 기준)해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하며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호평에 보답하고자 이번 GS홈쇼핑에서의 대대적인 라이브 런칭 방송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더블 커버킬 탄력 쿠션에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