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뷰티 노하우 담은 뷰티 브랜드 ‘가히’ 런칭… 배우 김고은 모델 발탁
상태바
코리아테크, 뷰티 노하우 담은 뷰티 브랜드 ‘가히’ 런칭… 배우 김고은 모델 발탁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유통부 기자] 코리아테크가 뷰티 브랜드 '가히'를 런칭하고 배우 김고은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뷰티 브랜드 ‘가히’는 이영애 페이스 롤러로 유명한 ‘리파’와 ‘카사업’의 성공 신화를 만든 코리아테크가 다년간의 뷰티 노하우를 집약시켜 완성한 브랜드다. 

수년간 뷰티 클래스·체험단 등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타고난 듯한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코리아테크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함께 브랜드 기획부터 연구·개발을 통해 ‘가히’를 탄생시켰다.

타고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관리하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29세 여성들과 50대 여성이 함께 사용하며 20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스킨케어 8종으로 구성됐다.

가히 마케팅 담당자는 “모델 선정 시 모델과 제품의 케미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데, 김고은 씨의 맑은 에너지와 싱그러운 이미지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을 담은 ‘가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일생 가장 아름답고 싶은 신부의 마음으로 성분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함량도 아낌없이 담은 가히와 김고은 씨 특유의 분위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배우 김고은이 선택한 화장품 ‘가히’는 인체와 유사한 구조의 연어 3종 컴플렉스 성분 ‘링클 바운스’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링클 바운스’는 연어 콜라겐·연어 PDRN·연어 프로테오글리칸으로 구성, 주름은 튕겨주고, 피부 속 탄력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볼륨감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가히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화장하지 않아도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속부터 차오르는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가히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고은과 함께한 가히 광고는 지난 11일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김고은이 주연을 맡은 SBS 새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제작 지원에 나서며 다양한 에피소드에서 가히를 찾아보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김고은이 김은숙 작가와 두번째 호흡을 맞춘 ‘더킹:영원의 군주’는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한편, 가히는 4월 18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