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X '쥬만지: 넥스트 레벨', 3면으로 즐기는 스케일+스펙터클함! 호평일색
상태바
스크린X '쥬만지: 넥스트 레벨', 3면으로 즐기는 스케일+스펙터클함! 호평일색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1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스크린X가 3면으로 즐기는 더욱 커진 스케일과 스펙터클함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11일 개봉한 '쥬만지: 넥스트 레벨' 스크린X는 좌-우-정면 3면으로 더 넓게 즐기는 높은 몰입도와 커진 스케일을 비롯해, 스펙터클한 어드벤처를 자랑하는 '쥬만지' 시리즈답게 전작 그 이상의 풍성한 모험으로 스펙트럼 넓은 스크린X 포맷과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스크린X에서 가장 극찬을 받고 있는 장면은 단연 '원숭이떼의 등장' 장면이다. 주연배우 드웨인 존슨과 케빈 하트가 직접 스크린X로의 관람을 추천하기도 한 '원숭이떼의 등장' 장면은 아찔한 높이의 절벽 다리에서 원숭이떼와 싸우는 장면이 스크린X 3면으로 펼쳐져 실제 화면 속 캐릭터들과 함께 정글을 헤쳐나가는 듯 생생한 몰입감으로 극찬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사막에서의 '타조 추격신'도 영화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스크린X 명장면으로 꼽힌다.

이처럼 전작에서는 정글만을 다뤘다면 이번 '쥬만지: 넥스트 레벨' 스크린X에서는 더욱 스케일 커진 정글, 설산, 사막 등의 영화 속 배경을 3면으로 제공해 게임 속에 빠져드는 듯한 색다른 재미로 호평 받고 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스크린X뿐만 아니라 4DX, 4DX Screen으로도 개봉해 어드벤처 무비의 쾌감을 극대화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 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