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지난 5월 입점된 뿌리는 마스크팩 제품 입점 확대에 이어, 대표 스테디셀러제품 라인이 지난 10월2일부터 추가 입점을 진행하여 현재 입점 완료되었다고 전했다.
입점 제품 중 뿌리는 마스크팩, 미스트 세럼, 바디 미스트 제품의 경우 약 1200개 매장 및 선크림의 경우 70개 매장에 입점하였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바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은 네이버 쇼핑 BEST 100 스킨케어 미스트 분야에서 1위를 기록, 승무원 미스트의 위상을 공고히 했으며 메이크업 후 사용시에도 무너지지 않는 수분광으로 꾸준히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애정템으로도 손꼽히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올리브영 입점 소식으로 인하여, 미스트계의 강자로 다시 한번 더 입지를 다질 것으로 보인다.
달바 관계자는 '미스트명가'로 불리우고 있는 달바의 명성에 걸맞게 뿌리는 마스크팩에 이어 바디미스트, 승무원 미스트 등을 국내 최대의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선보이게 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좁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0일 진행한 CJ홈쇼핑 뿌리는 마스크팩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