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7월 17일부터 8월 6일까지 3주간,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500명을 모집한다.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반려견의 전 생애주기와 특별한 증상에 따른 관리가 가능한 ‘퓨리나 원’ 제품을 반려견에게 30일 동안 급여하고 반려견의 건강 변화를 직접 확인하는 퓨리나 원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반려견 보호자라면 누구나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500명에게는 퓨리나 원 제품과 기프트가 함께 제공된다.
체험단 활동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건강해지는 반려견의 모습을 후기에 기록하고, 체크리스트로 변화 정도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우수 후기를 작성한 이들을 선정해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인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1명), 순금 1돈(5명), 반려견 장난감(10명), 퓨리나 원 제품(2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 30일 체험단 진행을 기념해 오는 9월에는 특별한 ‘퓨리나 원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팝업스토어에는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전시가 마련될 예정이며, 우수한 활동으로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팝업 스토어 VIP 초대권이 지급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지난 2014년 처음 시작된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퓨리나 대표 체험단 프로그램”이라며 “체험단에 참여하시어 반려견 나이, 증상에 맞춘 균형식 식단인 퓨리나 원으로 반려견이 건강해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퓨리나 원’은 생애 주기 맞춤 식단 4종(1세 이하, 1세 이상, 7세 이상, 11세 이상), 특별한 증상 맞춤 식단 5종(까다로운 입맛, 피부건강 맞춤식, 관절건강 맞춤식, 체중건강 맞춤식, 소형견용 양고기), 고단백 영양식단인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 2종(고밀도 영양식, 무곡물 자연식)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