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기리에 1차 생산물량 완판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지난 5월 정식 론칭한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DEEREST)’,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1차 생산물량이 완판 되었다.
‘디어리스트’는 피부 장벽 성분을 모사하는 사슴유의 유단백 성분을 고농축 함유한 ‘리포텐™ 콤플렉스(LIPOTEN™ Natural Barrier Complex)’ 를 담아, 무너진 피부 장벽을 촘촘히 채워주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그 중에서 메인 제품인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시작부터 남달랐다. 뉴오리진의 화장품 출시를 기념하여 대대적으로 진행한 디어리스트 유단백 보습 키트 3,000명 선착순 메가 샘플링 이벤트는 준비한 수량이 4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여기에 유명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여름철 수분 에센스’라는 유명세를 타면서 그 인기는 더욱 치솟았다.
실제 디어리스트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경험한 실구매 고객들의 후기들은 유단백 보습의 힘을 입증하고 있다. 고객들은 “다른 대부분의 제품들은 처음에는 촉촉해도 시간이 지나면 유분감과 함께 속당김이 있는데, 디어리스트는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고 번들거리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도 수분을 머금고 있는 느낌이 들고, 아침에도 남아 있는 수분감이 만족스럽다”는 등의 후기로 기존 수분 보습에서 느낄 수 없었던 유단백 보습의 힘을 증명하고 있다.
국내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각종 매체에서도 유단백 보습의 힘을 입증했다. 패션&뷰티 매거진 ‘얼루어’의 대표적인 품평단인 ‘르뷰’ 패널 200인 대상으로 제품 사용 후 설문을 진행한 결과, 패널 모두 수분감 및 당김 개선에 대해 만족했다. 뷰티 매거진 ‘뷰티쁠’을 통해 2040 여성 100명에게 진행한 ‘순결한 품평단’ 에서는 전원이 제품에 만족했으며, 97%가 일반적인 '수분 보습' 대비 '유단백 보습'에 대해 긍정적으로 답했다.
뉴오리진은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차 완판을 기념하여 7월 한 달 간 대대적인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디어리스트 제품 구매 이벤트를 통해 뉴오리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뉴오리진 온라인몰을 통해 디어리스트 라인 본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차로 7-days Discovery Kit (32,000원 상당, 선착순 300명)를, 2차로 에센스 30ml (15,000원 상당, 선착순 300명)를, 3차로 마스크팩 1매 (6,000원 상당, 선착순 300명)을 증정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뉴오리진 직영매장에서는 선착순으로 에센스 30ml를 증정한다. 또한, 디어리스트 에센스 150ml 본품 구매 시, 추후 디어리스트 제품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7월 15일부터는 선착순 3,000명에게 미니 사이즈 에센스(30ml)를 증정하는 대대적인 메가 샘플링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한다. 아직 디어리스트를 직접 사용해 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유단백 보습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단, 해당 체험 이벤트의 경우 지난 4월 론칭 메가 샘플링 이벤트 당첨 고객은 신청이 불가하다.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디어리스트가 1차 완판을 기록하며 업계에 유단백 보습이라는 개념을 제시해 뷰티업계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며, “앞으로 유단백 보습의 힘을 많은 고객 분들과 함께 하면서 디어리스트를 통해 피부의 ‘오리진’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여의도 IFC몰, 롯데타워몰, 동부이촌동 등 9개 직영매장과 온라인 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뉴오리진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