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은 순하지만 뛰어난 세정력을 갖는 신제품 출시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GSK 컨슈머 헬스케어(대표 강상욱)의 피지오겔이 순한 세정 성분이지만 효과적인 클렌징을 선사하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Daily Moisture Therapy Micellar Cleansing Water)’를 새롭게 출시했다.‘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는 순한 세정 성분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모두 사용 가능한 워터 타입 클렌저이다. 순한 세정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강한 클렌징 성분과 도심내 유해 물질 세정 능력을 평가 했을 때 유사한 클렌징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피지오겔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포뮬레이션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 수분 장벽을 파괴하지 않고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해 세안 및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2차 물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로써 일상의 오염물질과 노폐물뿐만 아니라 베이스와 아이 메이크업과 같은 메이크업도 말끔히 클렌징 해준다. 인체 피부와 유사한 pH5~6으로 균형 잡힌 피부 pH유지에도 도움을 줘 데일리 클렌저로 활용하기 좋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미셀라 클린징 워터’는 올리브영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