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기업의 기술력과 인적 자원 및 노하우를 결합, 공동 마케팅 추진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미리어드(대표 현진숙)가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 ‘봄온’, IMC 전문 홍보대행사 ‘더피알’과 함께 ‘메가텐 도로시(DOROTHY)’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미리어드는 글로벌 하이엔드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의 공식 총판사로서, 브랜드 마케팅과 국내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아나운서를 꿈꾸는 지망생 양성과 연계해 메가텐의 대표 제품인 ‘도로시 음파진동칫솔’의 차별화된 마케팅 콘텐츠 확보를 위한 것이다.
협약을 통해 세 기업은 홍보에 필요한 ▲인적자원 양성과 지원 ▲캠페인 개발을 위한 정보교환 및 기타 제반 업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키로 했다.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봄온 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현진숙 미리어드 대표, 성연미 봄온 아카데미 대표, 김진희 더피알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현진숙 미리어드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봄온의 인적자원과 더피알의 홍보 노하우를 결합하여 도로시 음파진동칫솔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도로시를 ‘아나운서 칫솔’로 알리는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칫솔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텐은 세계 수준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기반으로 부드러운 음파진동의 360도 브러쉬 칫솔을 전개하는 하이엔드 오랄헬스 솔루션 브랜드다. 분당 1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 브러쉬를 통해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입 속을 꼼꼼히 씻어준다. 실제 대한예방치과학회를 통해 임상실험과 연구를 거친 메가텐은 단방향 칫솔 대비 360도 브러쉬와 음파진동이 결합하여 치태, 구취, 설태 제거는 물론, 치주질환 완화까지 월등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솔루션으로서 국제 저널을 통해 공식 입증 받았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