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쉬 세팅 팩트와 미니 사이즈의 전용 브러쉬로 구성된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판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아트클래스 라인의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인기에 힘입어 특별 구성한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기획세트’는 최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신상임당 코너에서 올 여름 바캉스 필수템으로 소개되며 호평을 받은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와 미니 사이즈의 파우더 전용 브러쉬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 6천원으로, 올리브영 단독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해당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명 ‘하얀 팩트’로 불리는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미세한 오일 프리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잔주름 사이사이까지 촘촘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주고, 세범 컷팅막이 피지와 유분을 잡아줘 무더운 여름철에도 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기획세트는 뛰어난 세팅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피니쉬 세팅 팩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뷰티툴을 추가 구성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세팅 팩트와 전용 브러쉬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챙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7월을 맞이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을 통해 픽싱 커버 쿠션과 글로우 커버 쿠션 등 다양한 투쿨포스쿨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