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6월 이달의 지랭크 수상
상태바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6월 이달의 지랭크 수상
  • 오진수
  • 승인 2019.06.2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오진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가 ‘6월 이달의 지랭크’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달의 지랭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 OGN과 지랭크 선정위원회가 공동 주관해 선정하는 상이다. 넷마블은 이번 선정으로 지난 5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이어 두 달 연속 ‘이달의 지랭크’를 수상하게 됐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6월 4일 출시 이후 하루도 채 되지 않아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으며 일본 시장에서도 출시 10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즐겨주시는 이용자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이용자들에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이달의 지랭크 수상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다이아 5개를 지급한다.



goodhioh@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