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담백한 자연의 활기 담아낸 ‘윈터 모스’ 컬러 출시
상태바
MCM, 담백한 자연의 활기 담아낸 ‘윈터 모스’ 컬러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6.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팩, 핸드백, 위켄더 백 등 핸즈프리 제품군에 윈터 모스 적용해 세련된 느낌 더해…아웃도어 활동에 적합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차분하고 담백한 자연의 활기찬모습 담아낸 ‘윈터 모스(Winter moss)’ 컬러를 전세계 매장에 새롭게 선보인다.

MCM은 전 제품군에 걸쳐 브랜드의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혁신적 기술과 동시대적인 감각으로복각해왔다. 특히 MCM을 상징하는 전통적인 꼬냑 색상은 오랫동안 비세토스 코팅 캔버스에 적용돼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윈터 모스(겨울 이끼)’로 겨울철의 짙은 이끼를 연상시키는 채도 낮은 녹색에밝은 오렌지색으로 대비를 준 것이 특징이다. 최근 흙, 나무와 같이 자연을 닮은 뉴트럴 톤이 특징인‘얼씨(Earthy)’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본래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오렌지로고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MCM 웨빙 스트랩 역시 오렌지색을 더했다. 색상에서 풍겨지는차분한 숲과 활기찬 캠핑 등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활동이 원활한 제품군에 적용해 세련된느낌을 선사한다.

MCM은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한 7~8월을 맞이해 뉴컬러를 반영한 핸즈프리 제품군을 선보일예정이다. ‘MCM 스타크 백팩’, ‘MCM 프루스튼 비세토스 벨트백’, ‘MCM 트래블러 비세토스 위켄더’등 두 손을 자유롭게 해 활동적인 하루를 만들어주던 기존의 제품군이 윈더 모스 컬러와 만나스포티하면서도 분위기를 연출한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간결하고 담백한 자연의 활기찬 모습을그려낸 윈터 모스 컬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는 자연친화적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것”이라며 “차분한 녹색 색상에 활동적인 포인트를 더한 오렌지 색상으로 밀레니얼 세대 및Z세대들이 MCM의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진취적인 비전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MCM의 새로운 컬러인 ‘윈터 모스’를 적용한 제품들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