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일 하루 동안 아메리카노 구매 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다양화·고급화 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할리스커피는 세분화 되고 다양화 된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춰 커피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와 프리미엄 블렌드 카페라떼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은 콜롬비아와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산미, 과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쓴 맛을 배제해 산뜻하고 깔끔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다. 프리미엄 블렌드 카페라떼는 우유의 고소함이 더해져 다채로운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가격은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 4,500원(R), 5,000원(G), 5,500원(V)이다. 프리미엄 블렌드 카페라떼 5,000원(R), 5,500원(G), 6,000원(V)이다.
출시를 기념해 13일 하루 동안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4일부터 할리스 멤버십 대상으로 총 세 차례에 걸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아메리카노 구매 시 프리미엄 블렌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아이스크림 꽂힌 티라미스 구매 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R)를 증정한다. 7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3차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 구매 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한 잔 더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지난 1월 선보인 ‘내 맘대로 커피’ 서비스를 확장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따라 알맞은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직접 선택한 커피의 맛과 향을 통해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알아가는 즐거움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