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비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스페셜 컷 3종 세트 쿠팡 출시
상태바
엑셀비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스페셜 컷 3종 세트 쿠팡 출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10.1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축산기업 카길미트솔루션의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스페셜 컷’ 3종 세트를 쿠팡에 신규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엑셀비프

글로벌 축산기업 카길미트솔루션의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스페셜 컷’ 3종 세트를 쿠팡에 신규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엑셀비프에 따르면, 약 45만명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프리미엄 수입 소고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엑셀비프는 인기 소고기 부위를 특별하게 커팅한 스페셜 컷 3종 세트를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엑셀비프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로 외식 대신 집에서 식사하는 ‘집밥족’이 늘어나는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가 소고기를 더 맛있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매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스페셜 컷 3종 세트는 ▲치마살 ▲플랫아이언 ▲살치살로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인기 부위를 엄선했다. 한 끼 식사로 간단하게 먹기 편하게 약 250~300g 분량으로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부위에 따라 8000원대에서 2만원대 선이다.

엑셀비프는 미국 농무부의 USDA 인증을 받았고 카길만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7단계 맞춤 시스템으로 관리된다. 미국 본토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고기로 입소문을 얻으며 국내 업계 및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지난 2017년부터 2023년까지 7년 연속으로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누적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본수원갈비, 가보정, 텍사스로드하우스, 우대포, 놉스 스테이크 하우스 등 세대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맛집들과의 협업도 이어가고 있다. 

권영배 카길미트솔루션 지사장은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은 7년 누적 미국산 소고기 시장점유율 1위 쾌거에 이어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들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지표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스페셜 컷 3종 세트의 쿠팡 입점을 비롯해 누구나 양질의 프리미엄 소고기를 쉽고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카길은 159년 전통을 자랑하는 글로벌 농축산식품 리더 기업이다. 카길의 육류사업부문인 카길미트솔루션은 첨단기술과 전문 공정을 통해 세계인의 입맛에 맞는 프리미엄 육류제품을 생산 및 가공해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스페셜 컷 3종 세트는 쿠팡 로켓프레시 등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엑셀비프 전용 브랜드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GS더프레시, 캐틀하우스 본점(용인) 및 앵거스박 쇠고기상점 전국 9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사진=엑셀비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