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윤, ‘내일도 맑음’ OST ‘행복하길 바래’ 30일 공개
상태바
이동윤, ‘내일도 맑음’ OST ‘행복하길 바래’ 30일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0.30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동윤이 오랜만에 OST를 통해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전한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자로 나선 이동윤은 수록곡 ‘행복하길 바래’ 음원을 30일 발표한다.

‘행복하길 바래 붙잡진 않을게 / 널 위해서 누구보다 널 사랑하니까 / 잘 지내길 바래 또 나 같은 사람 만나지마 / 이제 그만 내가 널 놓아 줄게’라는 후렴구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통해 안녕을 기원하는 곡으로 극중 사랑과 이별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를 배경으로 가을 느낌의 스산함을 자아내는 이동윤의 보컬이 더해진 이 곡은 수많은 OST의 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육상희의 합작품으로 록 기반의 편곡에 서정적이고 섬세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인다.

드라마 ‘불량가족’ ‘오 마이 금비’ OST에 참여해 남다른 감성을 자아내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준 이동윤이 종영을 앞둔 드라마에 애절함을 더하며 남다른 감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줄거리로 설인아, 하승리, 진주형, 이창욱 등이 출연해 극적 재미를 보여주었다. 최근 22.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1월 2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절제된 창법을 구사하는 이동윤의 가창과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행복하길 바래’는 종영을 앞둔 드라마의 극적 긴장감을 더욱 높이는 노래로 호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이동윤의 ‘행복하길 바래’ 음원은 30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